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앞니 상실? 콤플렉스가 되지 않도록 에스플란트의 앞니 임플란트로 해결

 

앞니 상실의 문제점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요? 첫 번째로 음식물을 작게 베어 무는 기능이 어려워져 어금니에 가해지는 부담이 커지게 됩니다. 두 번째로 구강의 가장 가운데, 앞에 위치함으로써 타인과 대화할 때 좋은 인상을 남기는데 큰 역할을 합니다. 세 번째로 제대로 발음하기 어려워지기 때문에 앞니는 기능성과 심미성이 모두 매우 중요한 신체 부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중요한 앞니를 상실하게 되면 소극적으로 변하고, 콤플렉스가 될 수도 있는데요, 에스플란트의 심미성 높은 앞니 임플란트를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앞니를 상실했어도 다른 치료방법이 있을 텐데 임플란트를 추천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임플란트는 자연치아를 대신하는 여러 치료들 중에 기능성과 심미성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매우 훌륭한 치료방법입니다. 치아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은 저작기능이죠, 임플란트는 자연치아의 80% 정도까지 저작력을 회복할 수 있기 때문에 식사 시에 불편함이 매우 적습니다. 또한 육안으로는 임플란트인지 자연치아인지 구분하기 어려울 만큼 높은 심미성을 갖고 있죠. 때문에 앞니와 같이 타인에게 잘 보이는 부분에는 더욱더 임플란트를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앞니 임플란트는 다른 임플란트 보다 더 세밀한 진료가 요구됩니다. 뼈의 형태, 잇몸의 형태와 색조, 임플란트 보철의 모양, 색조, 투명감 등 크게 턱뼈, 잇몸, 보철 3가지 부분에서 기능적인 부분은 기본이며 반드시 심미적인 조건에도 만족이 되어야 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심미성 높은 앞니 임플란트를 위해 보철물에서부터 차별화를 두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임플란트를 진행할 때와 달리 ‘지르코니아’라는 보철물을 사용하는데요, 지르코니아는 잇몸 위 기둥이 치아색과 동일하며 내부에 금속 없이 전체가 세라믹으로 되어있습니다. 때문에 자연광 아래에서도 자연스러운 색감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시간이 지나 잇몸이 움직여 기둥이 보이게 되어도, 치아색과 동일하다 보니 자연스러운 잇몸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치아와 치아 사이를 메우고 있는 삼각형의 잇몸을 형성해 인위적인 느낌을 탈피할 수 있습니다.

 

 

심미성에 집중하다가 기능성을 놓치는 일? 에스플란트에선 없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임플란트를 담당하는 원장님 네 분 모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으로서 풍부한 임상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실력 있는 의료진이 철저한 계획과 가이드를 통해 환자 한 분 한 분에게 딱 맞는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임플란트를 위해 내원하신 모든 환자분들께 치아의 기둥과 보철물을 연결하는 받침대를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하여 보철물과 연결 부위 사이에 생길 수 있는 이물질과 세균 번식을 최소화하여 수명을 길게 하고 더욱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고가의 첨단 진료장비에 아낌없는 투자를 하여 환자분의 맞춤 진료를 이루어내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현재 전 세계 병원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덴탈 CT와 컴퓨터 프로그램을 통하여 환자분 개개인을 위한 맞춤 진료를 성공적으로 해내고 있습니다.

 

앞니를 상실하셨다면 미루지 마시고 최대한 빨리 에스플란트로 내원하시어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