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새해에는 더 밝게 웃자, 심미성 높은 앞니 임플란트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우리가 환하게 웃을 때, 타인과 대화할 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치아는 바로 앞니이죠. 때문에 앞니가 부러지거나 없는 경우 타인의 앞에서 소극적으로 변하기도 합니다. 누런 치아를 부끄럽게 여겨서 자꾸 손으로 입을 가리는 습관이 생기는 사람들도 있죠. 이것은 곧 우리가 치아를 단순히 저작 기능을 위해서가 아니라 심미적 기능으로도 많이 사용하고 있다는 증거가 됩니다.

 

 

앞니는 전체 치아 중 가장 가운데, 가장 앞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교통사고나 스포츠 사고 등으로 부러지거나 상실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앞니는 기능성은 기본이며, 심미성까지 고려하여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실력이 검증된 믿을 수 있는 치과병원에서 진행하셔야 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심미성 높은 앞니 임플란트를 위해 보철물의 재료에서부터 차별화를 두고 있습니다. 바로 ‘지르코니아’라는 보철물을 사용하는데요, 일반 보철물의 경우 임플란트 연결 기둥이 임플란트 몸체와 같은 재질로 되어있어 내부는 금속, 겉은 치아색을 띱니다. 하지만 지르코니아의 경우 내부에 금속이 없이 전체가 세라믹이기 때문에 자연치아와 유사한 색상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간이 지나 잇몸이 움직여도 자연스러운 잇몸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치아와 치아 사이를 메우고 있는 삼각형의 잇몸을 형성해 인위적인 느낌을 탈피할 수 있습니다.

 

 

앞니 임플란트는 일반 임플란트에 비해 기능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심미적인 부분의 세밀한 진료가 요구됩니다. 뼈의 형태, 잇몸의 형태와 색조, 임플란트 보철의 모양, 색조, 투명감 등 크게 턱뼈, 잇몸, 보철 3가지 부분에서 기능적인 부분은 기본이며, 반드시 심미적인 조건에도 만족이 되어야 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이러한 섬세한 시술을 위해 고가의 첨단 진료장비에 아낌없는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 병원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첨단 덴탈 CT와 컴퓨터 프로그램을 통하여 환자분 개개인에게 딱 맞는 심미성 높고 튼튼한 임플란트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치료를 위해 시술하는 모든 환자에게 치아의 기둥과 보철물을 연결하는 받침대를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하여 보철물과 연결 부위 사이에 생길 수 있는 이물질과 세균 번식을 최소화하여 수명을 길게 하고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2008년 개원 후 햇수로 15년째 한자리를 지키며 30,000건에 가까운 임플란트를 식립해왔습니다. 1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에스플란트 치과병원과 신뢰를 쌓으며 항상 믿고 찾아주시는 환자분들에게 매일같이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멋지게 시작한 2022년, 더욱 밝게 웃을 수 있도록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이 함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