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철저한 수술 계획 수립을 기본으로 진행하는 강남 임플란트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현재 우리나라의 평균수명은 83.5세입니다. 2011년에는 80.6세였는데 10년 사이에 평균수명이 꽤 길어졌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100세 시대라는 말까지 있을 정도인 만큼, 최근에는 건강관리에 더욱더 노력을 가하는 사람들이 늘어날 수밖에 없습니다.

 

 

인간의 평균수명이 길어짐에 따라 모든 신체 부위를 건강하게 오래도록 사용하기 위해 젊은 시절부터 건강관리를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치아건강도 빼놓을 수 없이 매우 중요한데요, 우리는 청소년기에 영구치를 갖게 되기 때문에 아무리 열심히 관리해도 노년기까지 건강하게 사용하기란 어려울 수밖에 없습니다. 치아를 상실하게 되면 음식물을 섭취하는 기본적인 것에서부터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반드시 임플란트를 통해 대체해 주어야 합니다. 강남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정확도 높은 임플란트 시술을 만나보세요.

 

 

임플란트란 인공 치아 또는 제3의 치아라고도 불리며, 치아가 빠진 부위에 치아 뿌리와 동일한 형태의 인공치근을 식립하고 인공치아(보철물)을 결합하여 자연치아의 기능을 회복시켜주는 치과 치료 술식을 말합니다.

 

 

설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임플란트는 잇몸에 직접 식립을 하는 것이다 보니 철저한 수술 계획 수립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환자분들이 치료 후 감염이나 출혈 등 다양한 부작용으로부터 조금이라도 마음 편히 치료받으실 수 있도록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다방면에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먼저 정확한 진단과 철저한 수술 계획 수립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진단과 분석은 치료의 기본이죠.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3D 디지털 CT를 통해 환자분의 구강 상태와 신경의 위치, 인접 치아와의 거리, 뿌리의 모양 등을 세세하게 진단합니다. 실제 수술 전 컴퓨터 프로그램을 통한 모의수술을 진행하여 환자분이 실제 수술을 받으실 때 더욱 안전하고 부담 없이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에스플란트에는 전문 상담인력이 없이 진단부터 수술, 수술 후 관리까지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의 원장님이 1:1 전담 주치의 제도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치료에 혼선을 빚을 일이 없어 더욱 안전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잇몸을 절개하는 과정을 동반하다 보니 감염에 대한 걱정도 크실 텐데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는 오직 임플란트 수술만을 위한 임플란트 수술센터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수술은 독립된 구역에서 진행하여야 세균감염으로부터 환자의 안전을 온전하게 보장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수술센터는 단독으로 사용되는 전용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술실 입장 전 모든 의료진과 환자는 에어샤워실을 통과한 후 입장을 합니다. 이로 인해 외부에서 유입되는 세균감염에 대한 걱정을 덜어 보다 안전한 수술 진행이 가능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임플란트를 진행하는 보철과 원장님들은 모두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시절부터 같은 은사님 아래 함께 수련을 받은 동지이자, 졸업 후 각자 다른 지역에서 개인 의원을 10년 이상 운영한 경력이 있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입니다. 이들은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을 개원할 때 각자 병원에서는 할 수 없었던 특화된 전문성을 살려 환자들에게 최적의 협진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2008년 개원 이후로 14년간 한자리를 지키며 30,000건에 가까운 임플란트를 식립해왔습니다. 뼈이식 임플란트, 상악동 거상술 임플란트, 어금니 임플란트, 임플란트틀니 등 다양한 치료를 성공적으로 해내오며 환자분들에게 신뢰를 쌓은 치과병원 입니다.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매일같이 연구하여 더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에스플란트로 언제든 내원하여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