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임플란트 재수술, 왜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일까?

 

임플란트 치료 후 임플란트가 빠지거나 골 융합이 잘되지 않는 경우, 임플란트 잇몸 주위에 염증이 생긴 경우, 환자의 흡연, 음주 등으로 인해 골 융합이 잘되지 않은 경우, 치아 고정은 잘 되었지만 단단하거나 질긴 음식으로 인해 임플란트 부위가 손상된 경우에 해당된다면 임플란트 재수술 진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재수술은 처음으로 임플란트를 식립할 때보다 훨씬 고난도의 실력이 요구되는 수술입니다. 때문에 임플란트 재수술을 위해 치과에 내원하실 때에는 의료진의 실력과 경험 등을 면밀히 알아보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전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 원장님들이 1:1로 상담부터 수술, 수술 후 관리까지 책임지는 믿을 수 있는 치과병원인 에스플란트의 재수술 임플란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임플란트 식립 후 과하게 흡연과 음주를 하거나, 청결관리를 제대로 해주지 않으면 임플란트가 실패로 돌아가 재수술을 진행해야 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재수술에도 다양한 이유가 있듯이 다양한 수술 케이스도 존재합니다. 먼저 임플란트 수술 후 초기 고정력에 문제가 생겨 재수술하는 경우는 잇몸뼈에 유착되기 전에 문제가 생긴 경우입니다. 기존의 임플란트를 빼고 직경이 좀 더 넓은 임플란트를 식립해야 합니다.

 

 

임플란트를 심고 관리가 잘되지 않으면 임플란트 주변으로 세균이 증식하게 되고 염증으로 인해 임플란트를 잡고 있는 잇몸뼈가 녹아 임플란트가 실패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기존의 임플란트와 염증을 제거하고 충분히 기다린 후 그 자리에 인공뼈를 이식해서 메운 뒤 이식한 잇몸뼈가 단단해질 때까지 2~3개월 기다린 후 임플란트 시술을 재진행해야 합니다.

 

 

심미적으로 까다로운 부위의 임플란트 시술은 인공치아의 모양뿐만 아니라 잇몸뼈와 잇몸의 형태까지 심미적인 조건에 만족 되어야 합니다. 기존의 임플란트를 제거하고 새로 식립할 수 있으나 다시 잇몸 형태를 잡아 건강하고 심미적인 인공치아를 만들기 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까다로운 임플란트 재수술, 왜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진행해야 할까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상담, 수술, 보철, 관리까지 치의학 박사 1:1 주치의 제도로 진행됩니다. 때문에 정형화된 치료가 아닌 환자 개개인에게 딱 맞는 치료를 제공할 수 있어 성공률을 높이고 환자분께 더 튼튼한 임플란트를 식립해 드릴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임플란트를 담당하고 계시는 보철과 원장님들은 모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으로서 풍부한 임상경험을 보유하고 계십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을 개원하기 전에 각자의 개인 의원에서 경험을 쌓아 왔으며 현재 개개인의 경력이 모두 20년을 넘는 베테랑 치과의사들입니다.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은 환자분께서 편안하고 아프지 않은치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정직하고 진실된 진료만을 선보이는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