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청담동 치과, 앞니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우리의 치아는 28개 모두 정말 소중하지만, 어떠한 기능에 초점을 맞추느냐에 따라 그 중요도가 달라집니다. 심미적인 부분에 초점을 맞춘 경우, 앞니는 다른 어떤 치아보다 중요도가 높아지게 됩니다. 앞니는 우리의 치열 가장 앞쪽, 가장 가운데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타인과 대화를 할 때나 웃을 때 가장 먼저 눈에 띄게 됩니다. 때문에 앞니를 상실한 경우, 이를 방치하면 자연스레 자신감이 하락될 수 있고, 그 외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음식물을 섭취할 때에도 작게 베어 무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어금니가 음식을 잘 씹기 위해서는 앞니의 역할이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심미적인 부분에서도, 기능적인 부분에서도 중요한 앞니를 질환이나 사고에 의해 상실하게 되셨다면 미루지 말고 빠르게 치과에 내원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앞니를 상실한 채로 방치하게 되시면 다양한 문제가 일어나는데요, 대표적으로 심미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타인 앞에서 소극적으로 변하며 자신감이 결여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제대로 발음하기가 어려워지고, 저작능력도 저하될 수 있습니다.

 

 

앞니 임플란트는 일반 임플란트에 비해 기능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심미적인 부분에 대한 세밀한 진료도 요구되는 시술입니다. 뼈의 형태, 잇몸의 형태와 색조, 임플란트 보철의 모양, 색조, 투명감을 신경 써서 심미성을 올리며, 턱뼈, 잇몸, 보철에 대해 기능적인 부분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때문에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앞니 임플란트 진행시 ‘지르코니아’라는 보철물을 사용합니다. 지르코니아는 어떠한 특징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신소재를 정밀하게 가공하여 만들어진 지르코니아 크라운은 쉽게 깨지지 않고 시간이 지나도 잇몸 주변이 까맣게 보이거나 검게 비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내부에 금속이 아예 들어가지 않아 심미적으로 매우 만족을 드릴 수 있는 보철물입니다. 또한 치아와 치아 사이를 메우고 있는 삼각형의 잇몸을 형성해 인위적인 느낌을 탈피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앞니 임플란트의 심미성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습니다. 심미성 만큼이나 중요한 기능성도 빼놓을 수 없겠죠?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임플란트 시술에 있어서 기능성은 기본입니다.

 

 

임플란트 시술을 위해 내원해 주신 모든 환자분들을 진단 단계에서부터 디지털 장비를 통해 정확하게 분석하고 치료 계획을 수립합니다. 3D 디지털 CT와 3D 보철 스캐너 등 첨단 장비를 이용해 환자 한 분 한 분에게 꼭 맞는 시술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기능성과 심미성을 다 잡을 수 있는 가장 큰 원인인 실력 있는 의료진! 4인의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의 협진과 분업 시스템은 물론이며 치주, 보존, 교정, 예방 등의 치과 관련 서울대 전문의 협진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치료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임플란트의 수명을 길게 하기 위해 모든 환자분들께 치아의 기둥과 보철물을 연결하는 받침대를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보철물과 연결 부위 사이에 생길 수 있는 이물질과 세균 번식을 최소화하여 수명을 늘리고 있습니다.

 

 

기능성은 물론이며 심미성까지 확실히 잡은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앞니 임플란트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