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임플란트 재수술 0%에 도전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치아를 상실하게 되면 이것을 회복시키기 위하여 여러 가지 치료를 진행합니다. 예전에는 인공으로 만든 크라운이나 브릿지, 끼워 넣는 식의 부분 틀니, 또는 전체 틀니가 사용되었는데 이러한 방법을 사용할 때는 확실한 고정을 위해 옆의 건강한 치아를 깎아야 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임플란트는 상실한 치아를 대체하는 치료법 중 심미성과 기능성이 뛰어나기로 유명합니다. 저작력도 자연치아와 거의 흡사하게 끌어낼 수 있으며, 심미적으로도 안정되어 있기 때문에 이질감이 들지 않고 타인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으며, 자신감 회복에도 도움이 됩니다. 최근에는 의료기술의 발전에 의해 임플란트 성공률이 매우 높아져있지만, 100%란 없는 만큼 소수의 실패 사례도 발생하곤 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임플란트 재수술 0%에 도전하고 있는 치과병원입니다.

 

 

임플란트 실패에는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가장 큰 원인은 ‘부실한 사후관리’입니다. 임플란트 식립 후 자연치아가 아니다 보니 관리를 소홀히 하게 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임플란트는 충치가 생기지는 않지만 임플란트 주변으로 염증이 생겨 픽스처가 흔들리거나 떨어지는 등 심각한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청담동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첫 임플란트 식립 때부터 보다 꼼꼼한 진단과 계획을 수립한 후 진행하며, 식립 후 사후 관리도 함께 책임져드리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재수술은 첫 수술 보다 훨씬 큰 골 파괴를 동반하며 수술 난이도도 매우 높아지기 때문에 처음부터 재수술이 없도록 제대로 식립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정확한 진단과 분석은 치료의 기본!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3D 디지털 CT와 3D 보철 스캐너를 통해 정확한 진단과 계획을 합니다.

임플란트를 담당하고 있는 보철과 원장님 네 분 모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으로서 풍부한 임상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각의 경력이 20년이 넘는 베테랑 치과의사이기 때문에 다양한 케이스에 대한 성공사례를 갖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들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여 환자 한 분 한 분에게 꼭 맞는 맞춤 진료해드리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수술은 독립된 구역에서 진행하여야 세균 감염으로부터 환자의 안전을 온전하게 보장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수술센터는 단독으로 사용되는 전용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술실 입장 전 모든 의료진과 환자는 에어샤워실을 통과한 후 입장을 합니다. 이로 인해 외부에서 유입되는 세균 감염에 대한 걱정을 덜고 보다 안전한 수술 진행이 가능합니다.


치과공포증이 심하여 임플란트 치료에 어려움을 겪는 환자분을 위해 안전한 수면마취 임플란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의식하 진정법’ 이라고도 불리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수면 임플란트는 환자가 편안한 상태에서 시술받을 수 있도록 환자의 감각을 이완시킨 후 치료를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환자분께서는 잠을 자는 것처럼 상황을 기억하지 못해 편안하게 치료받을 수 있으며, 치과치료 시 막연한 두려움, 공포와 긴장 등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임플란트 치료를 진행한 모든 환자분들께 임플란트 보증서를 드리고 있습니다. 재수술 0%를 만들기 위해 정확하고 안전한 치료는 물론, 사후 관리까지 함께하고 있습니다. 환자분께 올바른 사후관리법과 치과 내원주기 등을 안내해 드리며, 한번 식립한 임플란트를 오랫동안 튼튼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청담동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편안하게 임플란트 치료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