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수면 임플란트를 통해 통증을 줄이고 치료받자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치과공포증이란 치과치료시 발생하는 특유의 소음, 냄새 등이 트라우마가 되어 치과치료에 큰 공포를 느끼게 되는것을 말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성인들이 치과공포증으로 인해 치과치료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요, 치과 치료는 미루면 안됩니다. 특히 치아를 상실한 경우 임플란트 치료를 미루면 추후에 더욱 큰 돈과 시간을 할애해야 하며, 치료도 더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 

 

 

치아를 상실한 채로 방치하게 되면 잇몸뼈가 점점 내려오거나 소실될 수 있으며, 빈 공간의 양옆 치아가 빈 공간으로 쏠리며 치열이 비뚤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치과공포증을 앓고 계신 환자분들도 보다 편안하게 임플란트 치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안전한 수면 임플란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의식하 진정법이라고도 불리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수면 임플란트는 환자가 편안한 상태에서 시술받을 수 있도록 담당 의사가 처방한 약물을 사용하여 환자의 감각을 완화시킨 후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환자는 잠을 자는 것처럼 주위의 상황을 기억하지 못해 임플란트 수술을 편안하게 받을 수 있으며, 치과치료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 공포와 긴장, 근육통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수면마취는 의식이 있는 상태에서 잠을 자는듯한 느낌으로 마취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간단한 의사소통과 자가호흡이 가능합니다. 수면마취 전문가와 전담인력, 환자 감시 장치와 완벽한 응급장비를 구비하여 안전한 의식하 진정법 임플란트를 제공합니다.

 

 

임플란트 수술은 독립된 구역에서 진행하여야 세균 감염으로부터 환자의 안전을 온전하게 보장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수술센터단독으로 사용되는 전용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술실 입장 전 모든 의료진과 환자는 에어샤워실을 통과한 후 입장을 합니다. 이로 인해 외부에서 유입되는 세균감염에 대한 걱정을 덜어 안전한 수술 진행이 가능합니다.

 

 

수면 마취 임플란트 수술 후 짧게나마 환자분께서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당일 입원실(회복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담간호인력이 함께하며 환자분께서 정상 범위로 회복되었다고 판단될 때 퇴원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환자분께 예상치 못한 증상이 나타나도 빠른 대처가 가능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임플란트를 담당하고 계시는 보철과 원장님 네 분 모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으로서 풍부한 임상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네 분 모두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을 개원하기 전 개인 의원을 10년 이상 운영한 경력이 있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입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을 개원한 이후로 개인병원 에서보다 조금 더 특화된 전문성을 살려 환자들에게 최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료 시 3D CT를 비롯해 구강 스캐너, CAD/CAM, 미세 광학현미경 등의 디지털 장비를 적용하여 환자 한 분 한 분에게 꼭 맞는 맞춤 진료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치료를 받아야 하는데 무서워서 엄두가 안나셨다면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수면마취 임플란트를 통해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