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심미성이 중요한 앞니,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상실한 치아를 대체하기 위해 임플란트를 식립한다는 것은 저작력 회복의 목적이 가장 큽니다. 하지만 앞니의 경우는 조금 다른데요, 저작력과 같은 기능적인 부분도 당연히 중요하지만 그만큼 중요한 것이 심미적인 부분입니다. 앞니는 타인의 눈에 가장 잘 보이는 치아이기 때문에 앞니 임플란트를 진행할 때는 기능성 뿐만 아니라 심미성도 주의 깊게 살피며 진행해야 합니다.

 

 

앞니가 깨지거나 소실되었다면 자신도 모르게 활짝 웃기를 꺼려 하거나, 말을 할 때 입을 가리는 등 소극적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는 기능성은 물론이며, 심미성까지 훌륭한 ‘앞니 임플란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니 임플란트는 일반 임플란트에 비해 기능적인 요소뿐만 아니라 심미적인 부분의 세밀한 진료가 요구되는 시술입니다. 뼈의 형태, 잇몸의 형태와 색조, 임플란트 보철의 모양, 색조, 투명감 등 크게 턱뼈, 잇몸, 보철 3가지 부분에서 기능적인 부분은 기본이며, 반드시 심미적인 조건에도 만족이 되어야 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앞니 임플란트는 심미성을 높이기 위해 보철물의 재료에서부터 차이를 두고 있습니다. 일반 임플란트와 비교해서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반 임플란트의 연결기둥은 임플란트 몸체와 같은 재질입니다. 내부는 금속, 겉은 치아색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자연광 불빛에서는 탁한 느낌이 날 수 있습니다. 또한 시간이 지나면서 잇몸과 보철 사이에 보철 재료와 기둥이 비쳐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심미성 면에서는 조금 떨어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앞니 임플란트의 경우, 지르코니아라는 보철물을 이용하여 진행하는데 이 보철물은 잇몸 위 기둥이 치아색이며 내부의 금속 없이 전체가 세라믹으로 되어있습니다. 임플란트 연결기둥과 보철 모두 세라믹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본인의 치아처럼 자연스러운 색이 나타납니다.

 

 

임플란트 연결기둥과 보철 모두 치아색이므로 시간이 지나 잇몸이 움직여도 자연스러운 잇몸을 유지할 수 있으며 치아와 치아 사이를 메우고 있는 삼각형의 잇몸을 형성해 인위적인 느낌을 탈피할 수 있습니다.

 


심미성에 집중하느라 기능성을 놓쳐선 안되겠죠? 앞니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는 첨단 디지털 장비를 통해 꼼꼼한 진단과 환자 맞춤 수술 계획을 수립한 후 진행하기 때문에 보다 튼튼하고 안전한 식립이 가능합니다. 또한 임플란트 치료를 위해 내원해 주시는 모든 환자분들에게 치아의 기둥과 보철물을 연결하는 받침대를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하여 보철물과 연결 부위 사이에 생길 수 있는 이물질과 세균 번식을 최소화하여 수명을 길게 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수술은 독립된 구역에서 진행하여야 세균 감염으로부터 환자의 안전을 온전하게 보장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는 오직 임플란트 수술만을 위한 임플란트 수술센터가 있습니다. 수술실 입장 전 모든 의료진과 환자는 에어샤워실을 통과한 후 입장을 하게 됩니다. 때문에 외부에서 유입되는 세균감염에 대한 걱정을 덜고 더욱 안전한 수술이 가능합니다.

 

 

실력 있는 의료진이 첨단 디지털 장비를 통해 환자 한 분 한 분 꼼꼼하게 진단하고, 개개인에게 딱 맞는 치료법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는 치과, 

앞니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으로 언제든 방문하시어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