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압구정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 현명하게 선택하세요

 

유치가 빠지고 갖게 되는 영구치는 이름과는 다르게 영구적으로 사용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평균 수명은 점점 길어지는데 청소년기에 갖게 된 치아를 노년층까지 사용하는 것은 아무래도 무리가 있습니다. 때문에 우리는 구강건강을 위해 정기적인 검진이나 치료를 통해 관리를 하는데요, 그럼에도 치아에는 음식물이 끼어 충치나 다른 치주 질환이 발생하기 매우 쉽습니다.

 

 

또한 치아는 다른 신체 부위에 비해 매우 튼튼하고 강도가 높지만, 그만큼 딱딱한 것을 씹어야 하는 상황도 많으며, 혹시라도 파절이 생기거나 상실했을 경우 자연치유가 되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때문에 치아를 다치거나 상실한 경우에는 반드시 치과에 내원하셔서 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요즘은 정말 다양한 치과병원이 존재하기 때문에 잘 알아보셔서 본인에게 잘 맞는 치과를 찾아 내원하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좋은 치과의 기준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의료진의 실력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임플란트를 담당하고 있는 보철과 원장님 네 분 모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으로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개개인의 경력이 20년이 넘는 베테랑 치과의사로서 상악동 거상술과 같은 고난도 수술도 여러 차례 성공적으로 해내온 실력이 입증된 의료진입니다.

 

 

두 번째, 오직 임플란트 수술만을 위한 임플란트 수술센터 보유

 

임플란트 수술은 독립된 구역에서 진행하여야 세균 감염으로부터 환자의 안전을 온전하게 보장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임플란트 수술센터는 단독으로 사용되는 전용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술실 입장 전 모든 의료진과 환자는 에어샤워실을 통과한 후 입장을 합니다. 이로 인해 외부에서 유입되는 세균감염에 대한 걱정을 덜어 안전한 수술 진행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감염관리를 위해 더욱 철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환자분들이 조금 더 마음 놓고 진료와 치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손이 닿는 모든 부분에 위생 비닐을 부착하여 세균, 바이러스 등으로부터 더욱 안전하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 디지털 첨단 장비의 정확한 분석


정확한 진단과 분석은 치료의 기본입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3D 디지털 CT와 3D 보철 스캐너를 통해 정확한 진단과 계획이 가능합니다. 환자 개개인의 구강상태, 신경 위치, 옆 치아의 위치 등을 면밀하게 파악하여 안전성 높은 수술 계획을 수립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2008년 개원 이후 한자리를 지키며 수많은 환자분들에게 환한 미소와 건강한 저작력을 되찾아 드리며 결과로서 실력을 입증해내고 있습니다.

 

 

압구정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 찾으신다면 실력이 검증된, 믿을 수 있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으로 언제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