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앞니임플란트수술 에스플란트치과병원에서는 예쁘고 빠르고 정확하게.


<앞니임플란트수술 빠르면서 정확하고 심미성까지 갖춰>

 

우리의 치아는 다양한 기능을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음식물을 씹을 수 있는 저작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말의 소리가 세어나거나 발음이 뭉개어 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기능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또 한 처음 사람간의 대면에 첫 인상과 관련하여 영향을 주는 것에도 치아의 역할이 빠질 수가 없는데요.

치아는 얼굴의 형태를 유지해주는 것 뿐만 아니라 치아 자체만으로 심미적인 부분까지도 영향을 줍니다.







치아는 이렇게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데요 그럼 대면에서 첫 인상에 가장영향을 주는 치아는 무엇일까요?

바로 앞니 인데요

앞니의 경우 치아를 잃게 되면 자유롭게 웃지 못하며, 말을 할때도 자신감이 결여 될 수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자신감 하락으로 인한 많은 불편함을 가져오는 앞니 이기에 다른 치아보다 훨씬 많은 환자들이 빠른 치료와 함께 심미적인 부분에서도 많은 신경을 쓰시는 치아입니다.






오늘은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의 심미성을 기본이며, 빠르며 정확성까지 갖춘 앞니임플란트수술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의 앞니임플란트수술은 선택하는 보철물부터 다릅니다.

일반적인 임플란트의 경우 앞니임플란트와 달리 세라믹과 타이타늄이 주원료로 된 일반적인 기둥을 사용합니다.

내부에는 단단한 금속재질의 지대주를 세우고 외부에는 치아색에 가까운 크라운을 씌워 임플란트를 완성하죠

 

하지만 앞니임플란트수술에 사용되는 보철물은 세라믹을 원료로 한 픽스쳐와 크라운을 사용합니다.







주 원료를 세라믹으로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본인 자연치아와 같은 자연스러운 색이 나기 때문인데요.

혹시나 나중에 잇몸이 움직이는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세라믹 원료의 픽스쳐와 크라운 이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잇몸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은 이와 같이 일반임플란트와 앞니임플란트수술을 구분하여 심미적인 부분을 중점으로 치료방향 계획을 세웁니다.

심미적인 부분을 강조한다고 해서 절대 기능적인 부분이 부족한 것은 아닙니다.






임플란트 보철의 모양, 뼈의 형태, 색조, 투명감, 잇몸의 형태 등 턱뼈, 잇몸, 보철 3가지 부분에서 기능적인 부분은 기본으로 하면서 심미성까지 이루어 내기에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의 앞니임플란트수술은 특별합니다.


기능성과 심미성을 모두 갖췄다면 바로 시간이 중요한데요

앞니의 경우 치아가 없는 상태로 오랫동안 방치해두기에는 환자분들의 일상생활에 많은 영향을 주기 때문에 빠른 앞니임플란트수술이 중요한데요.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의 경우 당일입원수면마취를 통해 발치부터 임플란트식립까지 하루 만에 할 수 있는 즉시기능당일임플란트 수술이 가능합니다.







또한 환자의 즉시기능당일임플란트를 위해 개개인별 맞춤형임플란트를 제작하여 오차범위도 줄이고 구강위생 관리에도 용이하게 되어 임플란트의 수명 또한 증가시켜 줍니다.

이로 인한 재수술확률도 많이 낮춰 집니다.

 

앞니가 없거나 부서지셔서 자신감이 하락하고 생활에 불편함이 많으신가요?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의 앞니임플란트수술을 통해 아름다운 치아도 얻으시고 자신감도 회복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