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기능과 심미성 모두 갖춘 강남임플란트 에스플란트치과병원 앞니임플란트



치아의 경우 기본적으로 음식물을 씹고 저작하는 기능이 주로 여겨 집니다.

처음 사람을 접하였을 때, 치아의 상태에 따라 좋은 이미지를 받기도 하는 심미적인 부분까지도 담당 하는 것이 치아입니다.

그 외에도 정확한 발음을 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얼굴의 형태를 유지해 주는 기능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앞니의 경우가 심미적인 부분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게 됩니다.

앞니가 손상되거나 없을 경우 사람과 대화를 하거나 웃을 때 자신감이 하락하게 됩니다,

또한 일상 생활에서도 불편함이 많이 따라 앞니임플란트는 누구나 받아야 하는 필수가 되었습니다.

그럼 앞서 강남임플란트 에스플란트치과의 앞니임플란트는 일반 임플란트와 어떤 면에서 차이가 있을까??





 

강남임플란트 에스플란트치과의 일반 임플란트의 경우에는 세라믹과 타이타늄의 원료로 된 일반적인 픽스쳐를 사용 합니다.

그리고 지대주의 경우 단단한 금속재질의 지대주를 세우고 그 겉은 치아색에 가까운 인공치아를 씌우는 방식의 임플란트를 사용합니다.






강남임플란트 에스플란트치과의 일반 임플란트는 임플란트가 기둥과 보철내부에 금속이 있어 자연광 불빛에서 탁한 느낌을 주기도 하며 시간이 지나면서 잇몸과 보철 사이에 보철 재료와 기둥이 비쳐 보일 수 도 있습니다.






그럼 강남임플란트 에스플란트치과의 앞니임플란트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강남임플란트 에스플란트치과의 앞니임플란트의 경우에는 지르코니아를 주 재료로 사용합니다.

내부에 금속을 사용하지 않고 세라믹으로 전체를 이루고 있고 잇몸 위 기둥이 치아색과 비슷하고 심미성도 뛰어 납니다.








강남임플란트 에스플란트치과의 앞니임플란트는 임플란트 인공치근과 보철물 모두 세라믹 소재 되어있어 자가치아처럼 자연스러운 색감을 띈다는게 큰 장점입니다.

또한 임플란트 인공치근과 보철물 모두 자연치아색과 비슷하므로 시간이 흐른 뒤에 잇몸이 움직여도 자연스러운 잇몸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치아 간에 메우고 있는 삼각형의 잇몸을 형성해 인위적인 느낌을 탈피할 수 있습니다.

 






강남임플란트 에스플란트치과는 이처럼 앞니임플란트, 일반임플란트를 구별해 앞니임플란트의 경우 심미성이 우선되는 방식으로 치료의 방향을 잡고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기능적인 요소가 미흡한 것은 아닙니다.


뼈의 형태나 잇몸의 형태와 색조, 임플란트 보철의 모양과 색조, 투명감 등 턱뼈, 잇몸, 보철 3가지 부분에서 기능적인 부분은 기본으로 하며, 심미적인 부분도 만족시키는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견고하고 세심한 시술이 중요한 앞니 임플란트 시술을 위해 강남임플란트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은 환자의 주변 치아와 잇몸 상태를 고려하여 오직 환자 한 사람만을 위해 맞춤 설계 및 제작된 임플라트인 맞춤형 임플란트를 진행합니다.


*맞춤형 임플란트란?


환자 개개인의 구강상태에 따라 맞춤제작하는 커스텀 임플란트라고 말할 수 있다.

임플란트 시술 시 기둥 역할을 하는 보철인 지대주를 환자의 구강 및 잇몸 모양 등 신체적 특성에 고려한 맞춤형으로 제작하여 임플란트를 하는 방식이다.

맞춤형 임플란트를 시행할 경우 임플란트의 오차 범위가 줄어들고 음식물 끼임 현상도 줄일 수 있다.

구강위생 관리에도 용이하며 임플란트 수명 또한 증가 시켜 임플란트 재수술 확률을 줄여준다.





이 외에도 강남임플란트 에스플란트치과에서는 긴 치료가 부담되시거나 진료에 대한 공포감으로 인해 시술을 꺼려 하시는 분들을 위해 수면임플란트 및 가이드 임플란트 등 다양한 방식의 임플란트 시술이 가능합니다.


*수면 임플란트 : 약물을 이용하여 환자에게 수면을 유도한 뒤 임플란트 시술을 진행하는 시술 법이다.

 

*가이드 임플란트 : x-ray 3차원 CT를 통해 정확한 환자의 구강상태를 파악하고 디지털 컴퓨터를 통한 모의수술을 진행 후 임플란트 식립 가이드를 제작하여 환자의 시술 당일 날 정확하고 빠르고 안전하게 임플란트 시술을 진행할 수 있는 시술 법.






또한 강남임플란트 에스플란트치과에서는 앞니임플란트 시술 전 환자의 잇몸뼈 상태를 파악하고 부족한 경우 잇몸뼈 이식술을 선행한 후 앞니임플란트 시술에 돌입하기 때문에 전문의와 상담을 통해 나의 현재 잇몸상태를 검진 받으시기 바랍니다.






앞니임플란트의 경우 외부로 잘 드러나지 않은 안쪽 치아에 비해 시술 시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으므로 치과 의료진 또한 신경을 더 써야 하며 환자도 시술 후 관리를 잘 해야 합니다.






앞니임플란트의 경우 외부로 잘 드러나지 않은 안쪽 치아에 비해 시술 시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으므로 치과 의료진 또한 신경을 더 써야 하며 환자도 시술 후 관리를 잘 해야 합니다.






뛰어난 의료진의 실력은 기본 풍부한 임상경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한 정밀진단 까지 삼박자가 두루 갖춰진 강남임플란트 에스플란트치과병원에의 임플란트 후회 없으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