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국산 임플란트 VS 수입 임플란트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임플란트는 자연치아를 상실했을 때 이를 대신하여 저작기능과 심미적 기능을 할 수 있게 하는 인공치아입니다. 임플란트는 간단한 시술이 아니라 외과적인 수술 과정을 동반하고, 이후에 나타날 후유증이나 통증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인터넷에 검색을 많이 해보시고 치과를 내원하실 것입니다. 이때 국산 임플란트냐 수입 임플란트냐를 고민하게 될 수 있는데요, 두 가지다 안전성이 보장된 훌륭한 임플란트이므로 본인의 상황에 맞는 임플란트를 고르시면 됩니다.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알아볼까요?

 

 

 

먼저 국산 임플란트는 비용적인 면에서 수입 임플란트보다 저렴하여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임상 데이터의 차이가 있지만 안전성을 인정받았고, 다른 나라로 수출도 이루어지고 있는 훌륭한 임플란트입니다. 품질과 기능적인 면도 빠지지 않기 때문에 환자분들께서 많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덴티움에 대해 말씀을 드리자면, 수많은 임상경험의 노하우를 가진 치과의사와 전문가들이 참여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40여 개국에도 수출을 하고 있는 임플란트 전문 기업입니다. 수년간의 임상경험을 통해 세계의 모든 고객들로부터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으며, 보다 안전하고 골 손실이 거의 없는 탁월한 골 유착 반응은 이미 많은 임상자료와 논문에서 훌륭한 성공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 덴티움은 골손실 최소화 및 초기 고정력이 우수하고 발치 후 즉시 식립이 가능합니다.
 우수한 S.L.A Surface 표면처리로 골과의 반응이 아주 좋습니다.
* Sand blasted with Large-grit and acid-etched, 샌드블라스팅을 통해 표면을 거칠게 만든 후 산부식을 통해 마이크로 구조를 만드는 방식. 좋은 세포 반응과 빠른 골 유착을 보임
 식립 시 시간을 단축합니다.

2003년 유럽 CE 인증을 시작으로 2004년 미국 FDA, 호주 TGA 등을 획득해 해외 선진국에 제품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미국, 중국, 호주, 대만, 캐나다, 중남미 지역, 싱가포르 등 해외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수입 임플란트 중 아스트라 임플란트의 경우 임플란트의 본고장인 스웨덴산으로 세계 3대 임플란트 중 하나로 30년이 훌쩍 넘는 임상 기간으로 품질이나 안정성 모두 인정을 받았습니다. 가장 낮은 골손실률로 높은 골 유착률을 자랑하며 수술 성공 확률도 99%로 매우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술 성공률이 낮을 것으로 예상되는 환자분들, 만성질환 환자들의 임플란트 수술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세계 3대 임플란트 중 또 다른 하나! 스트라우만 역시 임상결과 성공률이 98.8%로 높습니다. 10년 후까지 임플란트를 잘 사용하고 있는 임플란트 생존율이 99.7%로 반영구적인 사용을 가능하게 하며, 일반 티타늄 임플란트보다 1.8배 강한 록솔리드 재질로 되어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국산 임플란트라고 해서 안전성이 떨어진다거나, 수입 임플란트라고 해서 무조건 비싸기만 하다던가 그런 것은 아닙니다. 그때 본인의 상황에 맞는, 본인에게 좀 더 적합한 것으로 선택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선택을 위해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 원장님들이 꼼꼼하고 세세한 면밀 진료를 진행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으로 오셔서 남들과 똑같은 정형화된 치료가 아닌 개개인에 딱 맞는 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