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기능성은 기본, 심미성까지 잡은 에스플란트의 앞니 임플란트

 

이마, 코, 입처럼 중앙에 자리를 잡고 있는 신체 부위가 어떻게 생겼느냐에 따라 그 사람의 인상이 매우 달라집니다. 그만큼 중심을 잡고 있는 것의 역할이 크다는 것인데요, 앞니의 경우 전체 치열의 정중앙, 가장 앞에 위치하기 때문에 타인과 말을 할 때 눈에 쉽게 띄게 됩니다. 때문에 좋은 인상을 좌우하는 데에 큰 역할을 하게 되죠. 그뿐만 아니라 앞니는 저작기능에 있어서도 커다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음식물을 작게 부수는 것은 주로 어금니의 역할이지만, 앞니는 그전에 어금니에게 가해질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음식물을 한차례 작게 베어 무는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중요한 앞니를 상실하셨다면 에스플란트의 기능성과 심미성 높은 앞니 임플란트를 추천드립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는 ‘지르코니아’라는 보철물을 사용하여 앞니 임플란트를 진행하는데요, 지르코니아는 내부에 금속이 없고 전체가 세라믹으로 되어있습니다. 때문에 자연광 불빛 아래에서도 내 치아처럼 자연스러운 색을 재현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죠. 또한 시간이 지나 잇몸이 움직여도 자연스러운 잇몸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치아와 치아 사이를 메우고 있는 삼각형의 잇몸을 형성해 인위적인 느낌을 탈피할 수 있습니다.

 

 

자연치아와 유사한 심미성에만 집중하다가 기능성을 놓치진 않을까 걱정되나요?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기능성은 기본 중의 기본입니다. 임플란트 분야에서 각각의 경력이 모두 20년이 넘는 베테랑 치과의사들의 협진과 분업 시스템이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더욱 꼼꼼하고 믿을 수 있을 것이라고 당당하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식립을 잘 했다면 그다음은 지대주라고 불리는 임플란트와 보철물을 연결하는 부분이 관건인데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는 임플란트를 위해 내원해 주신 모든 환자에게 치아의 기둥과 보철물을 연결하는 받침대를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하여 보철물과 연결 부위 사이에 생길 수 있는 이물질과 세균 번식을 최소화하여 수명을 길게 하고 내 치아처럼 더욱 튼튼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첫 진단부터 수술 계획 수립, 수술 진행, 사후관리까지 전문의가 1:1로 담당하는 1:1주치의 제도를 15년째 고수해오고 있습니다.

내 자연치아를 대신하는 임플란트, 15년 이상 반영구적으로 사용해야 하므로 처음부터 올바른 식립을 진행할 수 있는 에스플란트로 내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