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안 아픈, 빠른, 정확한_임플란트_가능합니다.

 

안 아픈, 빠른, 정확한_임플란트_가능합니다.

 

 

특별한 임플란트


즉시기능 임플란트

 당일 임플란트를 식립하는 동안 임시치아를 제작하여 임플란트 식립과 임시치아가 치료가 함께 이루어져 수술이 끝남과 동시에 내 치아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임플란트를 말합니다.
일반적인 임플란트 과정보다 시간이 확연히 줄어들며, 동시에 일상생활이 가능하여 수술한 부위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것이 가능하다는 것이 즉시기능 임플란트의 최대 강점입니다.

 

 

 

 즉시기능 임플란트의 원리

기존의 임플란트치료법들은 픽스쳐(임플란트 몸체)를 식립한 이후 3~6개월 정도 지나서 임플란트와 뼈가 단단하게 고정되어지면 임플란트가 기능을 할 수 있게 하는 원리입니다. 그런데 즉시기능 임플란트의 경우는 기능적으로 뼈와 임플란트가 강한 고정이 일어나도록 하여서 몇개월에 걸친 치유기간을 기다리지 않고 임시치아 혹은 최종보철물을 사용하여 임플란트가 심미적 기능적 역할을 할 수 있게 하는 것을 말합니다. 

 

 

 

 즉시기능 임플란트에 적합한 유형

 

진정요법 임플란트(수면 임플란트)

진정요법을 이용한 임플란트란, 환자가 편안한 상태에서 시술 받을 수 있도록 담당의사가 처방한 약물을 사용하여 환자의 감각을 완화시킨 후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환자는 잠을 자는 것처럼 주위의 상황을 기억하지 못해 임플란트 수술을 편안하게 받을 수 있으며, 치과치료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 공포와 긴장, 동통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수면 임플란트에 적합한 유형

 

 

아나토마지 가이드

아나토마지 가이드를 이용한 임플란트는 <에스플란트치과병원과 미국 Anatomage社가 공동 개발한 수술법>으로 3D 기술을 임플란트 수술에 접목시켜 임플란트 수술의 정확도와 안전성을 높이고, 환자의 통증,출혈,붓기 등 고통을 최소화 한 방법으로 국내외 치과의사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아나토마지 가이드를 이용한 임플란트 시술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