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시간적 여유가 없다면, 즉시기능 임플란트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임플란트'는 치과치료들 중 복잡하기로 유명합니다. 과정도 길기 때문에 평균 치료 기간을 6개월까지도 잡는 치료이며, 환자분에게 부담되는 통증과 후유증도 꽤 큰 시술입니다. 바쁜 삶을 살고 있는 현대인들은 6개월이라는 시간을 할애하고 그 시간 동안 여러 차례 치과에 내원하면서 임플란트 시술을 받는 것에 부담을 느껴 치료를 미루게 되기도 하는데요, 임플란트 치료는 미루어서는 안됩니다.

 

 

치아를 상실한 채로 방치하게 되면 잇몸뼈의 소실이 일어날 수도 있으며, 추후에 임플란트를 식립하려고 할 때 더 큰돈과 시간이 할애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는 하루 만에 발치부터 식립까지 진행하는 즉시 기능 임플란트 치료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즉시 기능 임플란트는 일반적인 임플란트에 비해 통증 및 출혈에 대한 부담이 적고 식립 후 붓기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습니다. 어떻게 이런 치료가 가능할까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즉시 기능 임플란트는 진단 단계에서 치료에 대한 세세한 계획을 수립하고 구강 내 3D 스캔과 보철물 3D 스캔을 이용하여 치아의 기능이 즉시 가능하도록 정교한 보철물을 제작합니다. 그리고 실제 수술 전 모의수술을 진행하여 그 결과 중 최적의 결과를 토대로 수술 유도 장치인 가이드를 제작합니다. 실제 수술 시 이 가이드를 환자의 잇몸에 부착한 후 드릴링을 통해 즉시 기능이 가능한 보철물을 식립합니다.

 

 

하지만 즉시 기능 임플란트는 모든 경우에 가능한 것은 아니며 잇몸에 염증이 없고, 잇몸 뼈의 양이 충분한 경우에 가능합니다. 개개인의 구강상태에 따라서 난이도와 적용 방법이 달라지게 되므로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과 꼼꼼한 진단 후 진행해야 합니다. 때문에 경험 많고 실력 있는 의료진을 찾아 치과에 내원하시는 것이 좋겠죠?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즉시 기능 임플란트에는 다양한 장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 정확성입니다. 가이드를 이용하여 오차 없이 정확한 위치에 식립이 가능합니다. 신경 손상, 옆 어금니와 간격 고려 등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수술을 진행합니다.

 


두 번째, 안전성입니다. 드릴링을 통해 식립할 경우 절개방식과는 다르게 작은 구멍만으로 시술을 하기 때문에 감염, 출혈, 그리고 부작용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신속성입니다. 적은 통증과 바른 회복으로 치료시간과 내원 횟수를 줄여 환자분이 더욱 편안하게 진료와 치료를 받으러 오실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임플란트를 담당하는 원장님 네 분 모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으로서 풍부한 임상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개개인의 경력이 20년을 넘는 베테랑 원장님들이 모여서 하루하루 더 좋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바쁜 현대인을 위한 즉시 기능 임플란트, 시간은 단축하지만 효과는 확실하게 진행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으로 언제든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