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에스플란트이야기

에스플란트치과병원 - 2020년 2월 월례조회



여러분 안녕하세요~~~~

날씨가 조금 주춤하나 싶더니 다시 추워질려고 하는데요


돌아오는 수요일부터 영하10도까지 내려 간다고 합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시는 구독자 분들 언제나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에스플란트치과병원도 이런 쌀쌀한 날씨를 뚫어내고 드디어 2월을 맞이했는데요.

오늘은 2월 월례조회가 있는 날입니다.

 

여느 때와 같이 첫 순서는 2월달에 생일을 맞이한 에플인들을 앞으로 모시고 축하해드리는 자리를 가졌는데요.

오늘 생일을 맞이하신 분들은 조금 특별한 분들인데요 과연 누굴까요?







주인공은 바로! 국나영 팀장님, 강서영 과장님, 김지애 팀장님 3분이십니다.

모두가 함께 생일축하 노래를 불렀는데요. 평소보다 훨씬 노래 소리가 크더라고요!

 

노래가 끝나자 대표원장님이신 노현기 원장님께서 한 말씀 덕담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우리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을 이끌어가는 아주 중요한 선생님들 입니다. 정말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생일을 맞이하신 에플인 3분에게는 소정의 선물이 전달 되었습니다.

그리고 각자 소감을 한마디씩 하셨는데요.


세 분다 우리 에플인들의 건강에 관련된 이야기를 먼저 전달해 주셨고, 국나영 팀장님의 경우 올해로 10번째 생일을 에스플란트치과병원과 함께 보내고 있어 감회가 새롭다는 말씀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다음순서로 새롭게 에스플란트치과병원에 가족이 된 에플인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김나래 팀장님 이신데요


새롭게 오신 김나래 팀장님도 에스플란트치과병원과 함께 오랫동안 잘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분들은! 오늘 딱! 2020년 에스플란트치과병원 공채를 통해 첫 입사를 하신 치위생사분들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혹시 저희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이 매년 공채를 통해 치위생사분들을 모시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번2020년 에스플란트치과병원 공개채용에 합격되신 강유진, 김지후, 이수빈, 박유리 선생님들을 앞으로 모셨습니다.


한 분씩 돌아가며 간단하게 자기소개를 하고 있던 도중!!! 사회를 맡으신 이수경 팀장님께서 우리병원을 오게 된 계기를 물어보셨는데요.

 

대학교 1학년때부터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을 목표로 삼고 열심히 공부하였습니다.”

입사하게 되어서 너무 영광이고 기쁩니다.”


라는 말을 전달해 주셨는데 정말 듣는 순간 감동 이었습니다

 

네 분 모두 에플인이 되신걸 환영합니다. 우리 오랫동안 함께해요~~







마지막 순서로는 1월에 했던 미션에 대한 수상을 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저희 1월의 미션 이였던 칭찬합니다. 주제가 바로 팀 전체 지각하지 않기 였습니다.



이번 미션에서 선정된 팀은 바로!!!!!!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경영지원실이 영광을 안게 되었습니다.

 

경영지원실의 경우 모두가 1달 동안 올바른 근태의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특히 조민호 대리님께서는 매일 남들보다 일찍 나오시는 모습으로 타의 모범을 샀다는 것에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조민호 대리님이 경지팀을 대표하여 수상소감을 말씀하셨는데요.


"차가 막히는 것이 싫어서 일찍 나왔다며 장난이 섞인 말투로 시작하셨지만 이내 일찍 나와서 일을 준비하니 훨씬 일의 효율성이 증가 되어서 꾸준하게 일찍 출근하고 있다"  고 말씀하셨습니다.







수상소감을 뒤로 하고 다음 2월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의 미션이 공개되었는데요

2월 칭찬합시다 미션은 바로 단정한 용모복장의 에플인을 찾아라 입니다.

 

저희 에스플란트치과병원 전직원이 2020년 신년 계획을 함께 세웠는데요.

신년 계획 중 하나로 용모복장에 관련 된 사항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계획을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미션으로 재탄생 시켜 2월의 미션으로 만들어 냈습니다.

 

평소에 유니폼을 입고 근무를 하는 선생님들에게 용모 복장은 곧 병원 전체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것 이기 때문에 특별한 중요한 요소가 되겠네요 ㅎㅎ

 

2월 에스플란티치과병원의 미션을 전달하며 1월에 마음가짐 또한 그대로 이어가길 당부 드리며 끝으로 2월 월레조회를 마치도록 했습니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해서 국내외로 많은 제보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깨끗한 손 씻는 습관에서부터 많은 예방이 가능합니다.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을 내원해주시는 환자분들이 안심하고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수진자 조회부터 검사까지 꼼꼼한 검사를 진행 중이니 안심하고 내원하셔도 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청담동 2-8 | 에스플란트치과병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