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에스플란트이야기

2018년 에스플란트치과병원 종무식_ MERRY CHRISTMAS

 

 

2018년 에스플란트치과병원 종무식

 MERRY CHRISTMAS

 

 

 

 

벌써 2018 12월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다가오는 2019년을 기다리며

저희 에스플란트치과병원에서는

지난 금요일에 종무식을 진행하였습니다

한해 동안 수고하였다는 의미에서

맛있는 식사도 하고 소소한 재미를 나누는

행사였습니다 J

 

 

 

 

 

 

 

 

장소는 에스플란트치과병원 건물내에 있는

육미학 2층에서 진행하였고

진료가 모두 끝난 후 삼삼오오

모이기 시작했는데요!

 

경영지원실의 이수경팀장님의

깜찍한 포즈 ><

 

 

 

 

 

 

보철과 노현기원장님께서는

직접 돌아다니면서

직원들의 앞치마를 챙겨주는

자상함을 보여주시고 계십니다 ㅎㅎㅎ

 

 

 

 

쁘이 ^_^V

 

 

 

 

병원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먼저

시크릿산타!

 

 

 

 

바로 개인마다 1개씩 만원상당의 선물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방식으로

에스플란트치과 전 직원이 선물을

나눠가지는 행사였는데요

각자 생각하며 준비한 선물과

행운권 추첨 선물까지

주인을 기다리는 중 입니다 !!

 

 

 

 

 

 

오늘의MC

1년차 치위생사쌤들♡

 

 

 

 

투표권을 뽑고 누가 무슨 선물을 받을지

기대하면서 서로 선물을 받으니

기분도 좋고 재미있는 코너였습니다

 

 

 

 

백상현원장님께서는

인싸템 블루투스 마이크를

선물 받으셨는데요!

 

너무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저까지 기분이 좋아지네요 !

 

 

 

 

 

교정과 허재식 원장님께서는

보철과 손병섭원장님께서 고민하고

고민하신 끝에 구매하신 가습기를

선물받으셨는데요 ㅋㅋㅋㅋ

 

직원이 받을거라고 생각하신

 손원장님께서는

양보하시라고 허원장님께

말씀하시는 중 입니다 ㅋㅋㅋ

 

허원장님께서는 생각지도 못한

선물에 급 방긋!!! ㅋㅋㅋㅋㅋ

이런게 시크릿산타의 묘미겠죵??

 

 

 

 

몇몇분들을 앞으로 모셔서

선물 공개와 소감을 간략하게 듣고

바로 행운권 추첨으로 들어갔습니다!

 

 

 

 

 

 

먼저 원장님들께서 각자

맘에 드는 숫자를 말씀하시면

그 숫자를 가지고 있는 분이 나와서

선물을 받아가도록 했습니다!

 

 

 

 

생각하지도 못한 선물과 호명에

모두들 기분이 좋아하시는걸 보니

열심히 준비한 보람이 있다고

생각하는 직원1인입니다 ㅎㅎㅎ

 

 

 

 

호명되어 기분이 좋으신

국실장님 ><

 

 

 

 

 

 

 

 

축하드립니다~!!!

어서 나오셔서 선물받고

인증사진 찍어주쎄욧~

 

 

 

 

찰칵찰칵~!!

 

 

 

 

 

 

대망의 1등 발표만을 남겨두고 있는데요

1등 상품은 바로 요즘 핫하고 핫한

에어프라이기 입니다!

 

 

 

 

포장을 일부러 하지 않아

우리 에플직원분들이 보고는

저거 받으려면 춤추면 되냐고

ㅋㅋㅋㅋㅋㅋ 그렇게까지 말씀해주셔서

준비한 저희는 신이 났지요!!

 

 

 

 

많은 분들이 노리던 에어프라이기는

노팀의 김지원쌤이 받아가셨는데요!

 

 

 

 

진심으로 기뻐하고 좋아하시면서

호명해주신 손원장님과

하이파이브까지 ㅋㅋㅋㅋ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보는 사람도

모두가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준비한 꼬기꼬기!

 

식사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면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모두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에스플란트 2019년에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