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에스플란트이야기

에스플란트치과병원 12월 월례조회 소식입니다 :)

 

 

 

에스플란트치과병원 12월 월례조회

 

 

 

 

에스플란트치과병원 12월 월례조회가

지난 123일에 진행되었습니다.

 

 

 

 

12월의 생일자는 바로 손병섭 대표원장님과

이종민실장님, 이나해 쌤, 하윤희 쌤 이십니다!

모두 생일 축하 드리며 올해 마지막 달

즐겁고 알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새로 오신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의 새로운 가족!

경지실의 심승민, 코디네이터 김혜리쌤 이십니다

20대 초.중반의 쌤들이라니… 너무 부럽네요!!

 

 

 

 

저희 에스플란트치과병원에서 원장님과

직원들이 모여서 산악회를 다녀왔는데요.

 

 

 

 

주말에 모여서 등산을 가시다니..

대단하시네요!! 장소는 청계산이였는데

사진을 보니 수경팀장님께서

엄청 힘들어 보이시더라구요 ㅋㅋㅋ

 

말씀 하시기론 깔딱고개를 넘어갈 때는

정말 숨이 깔딱 넘어갈 뻔했다고 해서

직원모두 꺄르르 웃었네요 J

역시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의

분위기 메이커십니다~!!

내년 워크샵으로 등산이 어떠냐고 하셨는데요

음… 역시 인간은 망각의 동물인건가요..?

ㅎㅎㅎㅎ

재미있는 사진들 잘 봤습니다 J

 

 

 

 

마지막으로 대표원장님의 말씀이 있으셨습니다.

벌써 2018년의 마지막 달

12월이라니 시간이 너무 빨리 흘러

믿기지 않는다고 하시면서,

더 좋은 병원으로 바뀌기 위해

준비하는 여러분들께 감사하다고 하셨습니다.

2018년의 마지막 한달 건강관리 잘하고

크리스마스가 있는 달인 만큼

즐겁게 12월을 보내자고 하셨습니다.

 

 


 

 

"언제나 환자의 안전이 최우선"

-에스플란트치과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