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임플란트 꼼꼼한 치료계획을 통해 안전하게 진행해야하니까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치아를 상실하게 되는 데에는 다양한 원인이 있습니다. 흔히 노화로 인한 질병만을 원인으로 생각하시는데, 그 밖에도 불가피한 교통사고나 스포츠 사고에 의해 발치가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자연치아를 상실하였거나 파절 등의 심각한 손상을 입게 되어서 본래의 기능을 제대로 할 수 없을 때 치아를 대신하는 치료방법입니다.

 

 

임플란트는 겉으로 보기엔 자연치아와 유사합니다. 구조를 좀 더 세세히 보자면 나사 모양의 식립체와 중간 기둥에 해당하는 지대주가 잇몸에 식립되어 있으며 그 위에 보철물을 올리는 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공치근에 해당하는 픽스처는 임플란트가 흔들리거나 탈락되지 않도록 하는 중요한 역할을 해주기 때문에 정확한 식립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때문에 임플란트를 진행하기 전에는 면밀한 진단을 통해 환자분의 구강구조, 신경의 위치, 염증 및 기타 질환의 유무, 치아 간의 간격 등을 세세하게 살피고 진행해야 합니다.

 

 

임플란트는 상실한 자연치아를 대신하는 데에 매우 대중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치료방법입니다. 환자분마다 잇몸의 형태, 모양, 신경의 위치, 인접 치아와의 거리 등이 다르기 때문에 정형화된 치료가 아닌 맞춤 치료가 필요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첨단 디지털 장비를 활용하여 진단 단계에서부터 꼼꼼하게 수술 계획을 수립하고 정형화된 치료가 아닌 개개인에게 맞는 맞춤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압구정 임플란트 잘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는 오직 임플란트 수술만을 위해 운영되는 임플란트 수술센터가 있습니다. 임플란트 수술은 독립된 구역에서 진행하여야 세균감염으로부터 환자의 안전을 온전하게 보장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수술센터는 단독으로 사용되는 전용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술실 입장 전 모든 의료진과 환자는 에어샤워실을 통과한 후 입장을 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외부에서 유입되는 세균감염에 대한 걱정을 덜고 보다 안전한 수술 진행이 가능하게 됩니다.

 

 

치과공포증으로 인해, 혹은 긴 치료시간을 견디기가 힘들다는 이유로 인해 임플란트를 미루고 계셨다면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의식하 진정법 통해 해결이 가능합니다. 환자가 편안한 상태에서 수술받을 수 있도록 환자의 감각을 이완시킨 후 치료를 진행하는 방법인데요, 환자분께서는 잠을 자는 것처럼 상황을 기억하지 못해 편안하게 치료받을 수 있으며 치과치료 시 막연한 두려움, 공포와 긴장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전신마취 수술은 전문의 입회하에 수술이 이루어집니다. 때문에 만일의 사태에 대비할 수 있고 보다 안전한 전신마취 수술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전신마취 임플란트 수술 후 짧게나마 환자분께서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당일 입ž퇴원이 가능한 회복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담 간호인력이 함께하기 때문에 환자분의 상태가 모두 정상 범위에 돌아왔다고 판단될 때 퇴원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가족으로 치료하는 마음으로’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항상 정직하고 진실된 진료만을 선보이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입니다. 환자분께서 편안하고 아프지 않은 치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14년 동안, 30,000건에 가까운 임플란트를 식립해오면서 쌓여온 진료 결과들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연구하여 세계 유수의 학술지에 그 결과를 발표하며 대한민국 치의학 분야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려나가고 있습니다.

 

개개인의 경력이 모두 20년을 넘는 베테랑 치과의사들의 분업과 협진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정확한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결과를 통해 실력을 입증해낸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으로 언제든 내원하시어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