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수면 임플란트, 치과 공포증 극복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치과를 무서워하는 것은 어린이들뿐만이 아닙니다. 다 큰 성인도 두려움을 느끼는 것은 똑같았으며, 오히려 어릴 때는 멋모르고 받던 치료가 성인이 된 후에는 더 큰 공포로 다가오기도 합니다.

 

 

치과 공포증이 심한 사람들은 정기검진조차 어려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분들은 정기검진을 미루게 되고, 치아에 안 좋은 영향이 계속해서 쌓일 수 있으며 치아가 상실되는 상황에 놓일 가능성도 다른 환자분들에 비해 커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치과공포증이 심한 분들이기에 임플란트 치료는 정말 쉽지 않을 텐데요, 이러한 분들의 부담을 줄여드리기 위해 수면 임플란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의식하 진정법 이라고 불리는 수면 임플란트를 통해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마취과 전문의가 직접 처방한 약물을 사용하여 환자의 감각을 완화시킨 후 임플란트를 진행하여 무서운 감정이나 통증을 기억하지 못하기 때문에 치과공포를 느끼는 분들에게 탁월한 대안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수면마취 전문가와 전담인력, 환자감시 장치와 완벽한 응급장비를 구비하여 안전한 의식하 진정법 임플란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황장애를 앓고 계신 분, 치과 도구가 입속에 들어가면 나도 모르게 헛구역질이 나와 치과치료가 힘드셨던 분, 긴 수술시간을 감당하기 힘든 고령의 환자분, 한 번에 여러 개의 임플란트를 식립해야 해서 부담이 컸던 환자분들께서는 의식하 진정법이 매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수면마취는 전신마취와 다르게 의식이 있는 상태에서 가수면 상태로 유도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때문에 환자분께서는 자가호흡이 가능하고, 약간의 의사소통이 가능한 상태로 얕은 잠을 자는 듯한 느낌을 느끼게 됩니다. 마취에 대한 부담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이 의식하 진정법(수면마취) 임플란트를 성공적으로 해내오고 있는 이유
첫 번째, 서울대 박사 출신의 풍부한 경험과 협진
4인의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의 협진과 분업 시스템은 물론 치주, 보존, 교정, 예방 등의 치과 관련 서울대 전문의 협진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개인 맞춤형 진료
임플란트 치료를 위해 시술하는 모든 환자에게 치아의 기둥과 보철물을 연결하는 받침대를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하여 보철물과 연결 부위 사이에 생길 수 있는 이물질과 세균 번식을 최소화하여 수명을 길게 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 첨단 디지털 장비
고가의 첨단 진료장비에 아낌없이 투자하여 환자분의 맞춤형 진료를 이루어내고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 병원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첨단 덴탈 CT와 컴퓨터 프로그램을 통하여 정형화된 진료가 아닌 환자 개개인에게 딱 맞는 맞춤 진료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수면 마취 임플란트를 진행한 환자분들께서 완벽하게 회복이 된 후 퇴원하실 수 있도록 당일 입원실(회복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담 간호인력이 함께하기 때문에 보다 면밀하게 환자분의 상태를 살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