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빠르고 정확한 당일 임플란트

 

치아의 중요도는 매우 높습니다. 우리의 치아는 음식을 단순히 잘게 부수는 데에만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밝고 좋은 인상을 좌우하는 요소로도 사용되며 제대로 발음하는 데에도 필수적인 신체 부위입니다. 이토록 소중한 치아를 충치나 기타 질환, 혹은 노화나 갑작스러운 사고 등으로 잃게 된다면 어떨까요? 치아는 새살이 돋아나듯이 자연치유가 되지 않기 때문에 그 절망감이 더 클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주름도 늘고, 체력도 예전 같지 않으며, 외모에 대한 자신감도 점점 떨어지는 등 우울감을 동반하게 되는데 맛있는 음식을 편하게 먹는 행복까지 잃게 된다면 정말 힘들어지겠죠? 하지만 임플란트 치료는 치과 치료들 중 장기치료로 유명한 치료입니다. 평균 치료 기간이 6개월 이상 소요되기때문에 쉽게 치료를 받으러 내원하기 어려운것이 사실입니다. 

 

 

이러한 바쁜 현대인을 위해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는 하루 만에 식립까지 끝내는 ‘당일 임플란트’ 수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과연 당일 임플란트가 무엇인지 한번 알아볼까요?

 

 

당일 임플란트란, 임플란트의 치료 시간을 절약하고 빠르게 치료를 완성하기 위해 발치 후 즉시 식립 또는 이미 발치된 공간에 임플란트를 당일에 식립하고 3D 보철 스캔을 이용한 임시 보철물을 제작하여 빠르게 치아 기능을 회복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6개월까지도 걸린다는 임플란트를 어떻게 이렇게 빨리할 수 있을까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성공적인 당일 임플란트 TIP 첫 번째, 디지털 장비의 정확한 분석입니다. 정확한 진단과 분석은 치료의 기본이죠, 3D 디지털 CT와 3D 보철 스캐너를 통해 정확한 진단과 계획이 가능하여 즉시 기능이 가능한 임플란트 치료 준비와 당일 임플란트 치료가 가능합니다.

 

 

두 번째, 철저한 계획과 가이드 제작입니다. 환자분의 이해를 돕기 위해서는 물론이며, 치료의 정확성과 신속성을 위해 사전에 치료 계획을 수립하여 모의 수술을 진행합니다. 모의수술의 결과들 중 최적의 결과를 토대로 수술용 가이드를 제작하는데, 실제 수술 시 이 가이드를 이용하면 정확한 위치에 드릴링을 통해 빠른 식립이 가능합니다. 절개 부위가 적기 때문에 출혈과 부작용도 적고, 수술 시간도 단축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세 번째, 모든 분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바로 이 부분일 것 같습니다. 의료진의 실력인데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임플란트를 담당하고 계시는 보철과 원장님 네 분 모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으로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하고 계십니다. 또한 치주, 보존, 교정, 예방 등의 치과 관련 서울대 전문의 협진을 통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당일 임플란트 치료 과정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1.     계획과 진단

2.     모의수술

3.     임플란트 식립 가이드 제작

4.     임시 보철물 제작

5.     당일 발치와 동시에 임플란트 수술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자체 기공실 또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보다 빠른 보철물 제작이 가능하여 환자분들의 방문 횟수에 대한 부담도 줄여드리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치료, 너무 오랜 시간 할애해야 해서 시도할 엄두가 나지 않았다면 이제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당일 임플란트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