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에스플란트이야기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의 12월 월례조회!

 

 

에스플란트치과병원

12월 월례조회가 있었습니다!!

 

 

 

 

에스플란트의 월례조회는 평소에는

월요일에 이루어졌지만

12월달에는 바로 1일 금요일

월례조회가 진행되었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이제는 겨울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

먼저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의 12

생일자의 축하식진행되었습니다

 

 

 

 

생일 BGM이 너무 소리가 작은 관계로

생일축하합니다 ~ 생일축하합니다 ~

사랑하는 에플인~ 생일축하합니다~~

하고 다같이 크게 불러주셨는데요

 

 

 

모두 쑥쓰러워 하시기도 하면서

기분 좋은 웃음 씨익~ ^_^

 

빠질 수 없는 생일축하선물!! 딴따단~~

 

 

 

 

손병섭 원장님만 빼고 선물을 주시는

허재식 원장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계속 받으시려는

손원장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땅의 고수인가요~ 그런건가요~

 

 

 

 

 

이어서 생일자분들의 한마디!

생일을 축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7년째 에스플란트치과에서

생일을 보내고 계시다는

하윤희쌤 짝짝짝 대단해요!!!

 

 

 

 

손병섭원장님께서도

하윤희쌤을 칭찬하시면서

에스플란트 직원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주셨습니다.

 

 

 

 

이어서 칭찬합시다 시간이 다가왔는데요

지난달 칭찬사원이신 심지영쌤께서 뽑으셨죠

바로 김은선 매니저님!

항상 고객분께 친절한 설명과 밝게 인사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고 하셨는데요

짝짝짝!!!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김은선 매니저님이

뽑으신 김희진 실장님!!

와아아아아 ~~~

항상 웃으면서 맡은 일을 열심히

하시는 모습이 멋지다고

 칭찬사원으로 선정되셨습니다

 

 

 

 

다음으로는 5년 장기근속자

선주호 기공사님께서 선정되셨는데요

씩씩하게 나오셔서 선물을

 냉큼 챙기시는 모습 ㅋㅋㅋㅋ

표정은 너무 적나라해서

살짝 지워 드립니다… ;)

 

그 다음 순서!!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교정과의 !! 미라실장님!!

결혼 축하드려요 !!

쑥쓰쑥쓰~ 부끄러운 표정에서

느껴지는 설레는 표정 ><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

 

 

 

 

 

마지막으로 언제나처럼 허재식대표원장님의

말씀이 있었는데요 허재식원장님께서는

벌써 2017년의 마지막 달이 왔다고 하시면서

며칠 남지 않은 한 해를 잘 마무리 하자고

하시며 파이팅!! 을 외치셨습니다.

짝짝짝짝

 

 

이렇게 해서 201712월의 마지막

월례조회가 끝이 났는데요~

이번 달에는 종무식도 있다는 사실!

에스플란트치과병원만의 종무식 이벤트가

있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랍니다 ><

그럼 종무식 포스팅때 만나요 ~!

 

!

 

 


 

 

 

"언제나 환자의 안전이 최우선"

-에스플란트치과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