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서울 데일리

[맛집]_쉑쉑버거(SHAKESHACK)_청담 2호점_드디어 방문~!

 

[맛집]_쉑쉑버거(SHAKESHACK)_청담 2호점_드디어 방문

 

 

쉑쉑버거! 이름값 좀 하십니다?!


 

드디어!

우리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 학동사거리 근처

쉑쉑버거(청담 2호점)이 들어왔다!

 

오~예~!!!

 

오픈날 방문하려고 했지만.....

그렇게 사람이 많을 줄 몰랐구요...

사람 없는 시간대를 노렸지만

그런 시간대라는건 없었구요....

 차일피일 방문날짜가 늦춰지고 있고요....

 

하지만, 포기하지 않는 먹을것에 대한 집념으로

 

드디어 방.문! ㅋㅋㅋㅋ

 

 

 

엄청 추운날이었고, 대기시간이 길었으나

미리 체크하고 간 덕에 오래 기다리진 않았다.

 

기다리는 중에 춥다고 쉑쉑버거 매장에서

손나로를 줘서 주머니에 넣어뒀는데, 

 

 옴마나,

 

너무 뜨거웠는지 카드가 휘어버림. ㅡㅗㅡ;;

 

 

 

 

청담사람 여기 다 모인 듯!

바글바글 사람도 많고 정신도 없었다.

 

ㅋㅋㅋ 이럴줄 알고

미리 인터넷으로 주문내용 다 정리해서

갔었기 때문에 별 문제없이 주문할 수 있었다.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도 한번 봐주고...

메뉴판 옆에는 굿즈들을 만들어서 전시해 뒀더라.

근데....굿즈가 이쁘진 않은듯

 

 

 

 

기다리다가 요거 찍으라고 되어 있어서

시키는대로 요것도 찰칵!

 

나는 일단 쉑쉑버거이기 때문에

가장 기본적인 메뉴로 주문했다.

 

여기는 셋트의 개념이 없이 자기가 알아서

셋트를 구성해 먹어야 하는데,

햄버거하면 흔히 떠올리는

 

햄버거 + 콜라 + 감자튀김

 

구성에 맞춰

 

쉑쉑버거에 방문하였으로 거기에 충실하고자

쉑쉑의 기본구성(?)쯤으로 생각되는

 

쉑버거(싱글) + 바닐라쉐이크 + 감자튀김

 

로 주문하였다.

 

합계 16,700원

점심한끼 가격으로는....싸지 않은 가격이다.

 

 

 

 

기다리는 동안 인테리어를 둘러봤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 자세히 보지 못했어도

 

이쁨.

진짜 이쁨.

내 취향. 그러니까 더 이쁨!

ㅋㅋㅋ

 

 

오래 기다렸다.

햄버거 만나기가 이렇게 어려울 줄이야..

.

.

.

.

.

.

.

.

.

.

.

 

.

..

.

 

등 장~~~~!!!!!

 

 

 

 

 

우왕~~ 진짜 맛있겠다.

음식화보인줄?!

맛스타그램인줄?!

내가 사진을 이렇게 잘 찍을줄?!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비주얼은 합격점!

좋은건 많이 봐야함

두 번 보세요.

 

 

 

이번엔 떼샷! ㅋㅋㅋ

일단 비주얼은 너무너무 좋다.

이래서 다들 음식사진 찍는구나 싶을정도로....

내가 직어도 이 정도니 사진 잘찍는 사람들은

진짜 잘 찍을 듯!

 

그렇다면 이젠 음식평!!

 

 

솔직한 음식 맛 평가?(★ 5개 기준)


쉑버거 : ★★★★

맛은 좋음, 스모크향 좋아~

근데 고기 누린내 싫어하는 사람이면...냄새 거스릴지도... 

바닐라쉐이크 : ★★★

양 많음!  단거 안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엄청 많게 느껴짐.

햄버거가 아니라 공복의 반을 쉐이크가 채울 정도로 양이 많음

특별하게 맛있는지는....잘 모르겠음.

난 별로 미식가가 아니라 그런가...딴데랑 비슷한듯..대신 질감은 더 쫀득함

감자튀김 : ★★★★★

이것이 내가 쉑쉑버거에 가고 싶었던 이유라면 이유일 듯!

진짜 맛있다! 바삭바삭 고소`~ 너무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울퉁불퉁 질감이 씹는맛을 완전 좋게해줌!!!  

(근데 비쌈...양도 많긴 하지만 저게 4000원임..헐)


내 나름대로 한셋트로 구성해 먹어본 결과

식성이 좀 좋은 편이면 한  셋트  구성해서 먹는거 추천!!!

(난 혼자 한셋트 다 먹음! 난 많이 먹으니까!!

 근데 내 배가 불렀을 정도니 양 적은 사람이라면 이런구성 비추!ㅋㅋ)

아니면


2인에

버거2개 + 쉐이크 1개 + 감자튀김1개

추천!

(함께 쉐이크를 먹을 수 있는 사이에서 가능) 



햄버거가 다 거기서 거기란 내 생각을 깨주긴 했으나....

난 사실 쉐이크와 감자튀김의 조합이 매력적인지는

모르겠고, 그냥 맛있고 배부른거에는 만족하지만...

가성비에선...차라리 저 가격이라면

개인 수제버거집에가서 더 푸짐하게

맛있게 먹을 수도 있을것 같다는 생각도 잠깐 들었다.

​역시 나한테 버거킹이 최고야~!!! ㅋㅋㅋㅋ

실컷 쉑쉑버거 먹어놓고 버거킹타령! ㅋㅋㅋ




아주작은 도움이라도 되셨다면 아래 하트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