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수면마취 임플란트, 어떠한 경우에 추천할까요?[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치과치료 시 발생하는 소음, 냄새, 통증 이 모든 것이 두려움이 되어 치과에 내 원하는 것 자체를 꺼리게 되시는 분 많으시죠? 이러한 증상이 심해서 꼭 치료를 받아야 하는 치아마저 방치하는 경우를 '치과공포증'이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많은 분들이 치과공포증으로 인해 제때 치료를 받지 못하고 계시는데요,

 

 

이제는 이러한 분들도 보다 편안하게 치료받으실 수 있도록 수면마취 임플란트가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도 안전한 수면마취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수면마취 임플란트에는 어떠한 강점이 있는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의식하진정법’ 이라고도 불리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수면 임플란트는, 환자가 편안한 상태에서 시술받을 수 있도록 담당 의사가 처방한 약물을 사용하여 환자의 감각을 완화시킨 후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환자는 잠을 자는 것처럼 주위의 상황을 기억하지 못해 임플란트 수술을 편안하게 받을 수 있으며, 치과치료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 공포와 긴장, 근육통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는 수면마취 전문가와 전담인력, 환자감시 장치와 완벽한 응급장비를 구비하여 보다 안전한 의식하진정법 임플란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의식하진정법은 어떠한 분들에게 추천할까요?

 

1.     치과공포증이 있어 치료받기를 두려워하시는 분

2.     수술시간을 감당하기 어려운 고령의 환자분

3.     여러 개의 임플란트를 한 번에 식립하거나 복잡한 골 이식술 등을 동반해 장시간의 수술이 예상되는 분

4.     고혈압이나 전신질환으로 인해 치료 자체에 의한 스트레스가 문제가 될 수 있는 분 (교감 신경이 과도하게 흥분하는 것을 막아줄 수 있어 안전한 수술이 가능)

5.     구토 증상이 심하여 치과치료가 힘든 분

 

 

여러 가지 수술이나 시술이 대중화되면서 마취에 대한 문제점이나 사건, 사고도 끊임없이 뉴스에 나오곤 하는데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의 의식하진정법은 환자를 완전히 잠에 들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의식이 있는 상태에서 가수면 상태로 만든 후 수술을 진행하는 것을 말합니다. 말 그대로 의식이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치과치료에 대한 공포나 고통은 느끼지 못하지만, 완전한 수면마취만큼 위험하지는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더욱 안심하고 이 치료법을 통해 임플란트 수술을 받고 계십니다.

 

 

기술력이 있어도 이것을 뒷받침해 줄 수 있는 실력이 없다면 의미가 없겠죠?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에서 임플란트를 담당하고 계시는 원장님 네 분 모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으로서 풍부한 임상경험을 보유하고 계십니다. 2008년 개원 이후로 지금까지 수많은 환자분들에게 튼튼한 임플란트를 식립해드리고, 환한 미소를 되찾아 드렸습니다.

 

 

많은 분들께 신뢰를 드리고, 오랜 시간 함께 해온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으로 내원하셔서 안전하고 정확한 임플란트 식립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