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루에 발치부터 식립까지 가능한 에스플란트치과병원 원데이임플란트


<원데이임플란트 치아는 즉시사용 치료기간은 줄여줘”>


 

환자들은 실제로 병증을 가지고 있어도 치료받을 시간이 부족하여 치료를 받지 못하는 현상이 현대 사회 들어서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

 

사람들은 저마다 육아와 직장, 학업 등 다양한 일로 인해 시간이 금이 된 현시대에서 임플란트와 같은 장기적인 치료가 필요한 수술을 그 계획단계부터 실천하기가 참 어렵다.






하지만 요즘은 원데이눈매교정, 원데이라식, 당일비염수술 등 현대인들의 치료시간은 아끼면서 삶의 질과 병증을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치료들은 개발되고 있다.

 

치과 역시도 하루에 발치부터 임시보철물 식립까지 모두 가능한 원데이임플란트가 큰 인기를 얻으며 많은 환자들로부터 문의가 쏟아지고 있는 것이 추세이다.





원데이임플란트? 어떻게 진행되길래 하루에 가능할까?

 

일반적인 임플란트는 환자의 치아를 발치하고 그 자리에 부족한 뼈를 이식하여 뼈가 단단해 진 뒤, 임플란트 보철물을 식립, 그리고 시간이 지난 후 임시보철물을 올리는 단계로 수술이 진행 된다.

 

하지만 원데이임플란트의 경우 이러한 과정을 하루에 모두 하는 것을 말하는데, 하루에 모든과정을 진행한다는 것은 그만큼 엄청난 기술력이 뒷받침 되어야 한다.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은 그럼 어떤 기술력을 가지고 원데이 임플란트를 실현할까?

 

크게 3가지고 말할 수 있다.

     1.     의료진의 끊임없는 연구와 풍부한 임상경험

     2.     안전을 중시하는 당일입원수면마취 시스템

                   3.  첨단의료장비를 활용한 정확한 진단과 철저한 사전계획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의 임플란트 수술을 담당하시는 4명의 원장님들 모두가 서울대 치의학박사 출신으로써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및 대학에서 조교 및 교수로 활동하시며 학생들을 가르치시고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환자분들에게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개원 13년 동안 한 자리에서 26,000명이 넘는 환자들의 임플란트 수술을 담당해 오시며 환원데이임플란트뿐만 아닌 임플란트에 있어서 대한민국의 대표하는 앞선 치과병원이라고 할 수 있다.





원데이임플란트는 하루에 모든 과정이 끝나므로 안전한가를 무조건 따져보셔야 한다.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은 환자에게 안전한 원데이임플란트를 제공하기 위해 정식 마취전문의면허를 소지하고 계신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와의 협진을 통해 환자에게 올바른 수면마취를 제공한다.






나아가 당일입원실을 보유하고 있어 임플란트 수술 전, 후로 환자의 심신안정을 도우며 수술 후 환자의 기력상태와 건강상태를 확인 후 퇴원 수속을 거치므로 환자분은 에스플란트치과병원만의 특별하고 편안한 원데이임플란트 수술을 경험할 수 있다.





원데이임플란트에 있어서 첨단의료장비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은 원데이임플란트를 위해 4가지의 첨단의료장비를 주력으로 활용한다.

X-RAY, 3차원CT, 구강스캐너, 세렉 이다.

X-RAY 와 구강스캐너, 3차원CT정확한 진단을 위한 장비로 활용되며 여기서 3차원CT는 철저한 사전계획을 세움에 있어서 필수적인 존재라고 할 수 있다.






3차원 CT 360도 다방면으로 차이뿐만 아닌 턱뼈의 길이, 넓이, 깊이, 신경구조물 등 깊은 곳에 숨겨진 해부학적 구조물 또한 모두 파악할 수 있기 때문이다.







세렉3D방식으로 스캔한 데이터를 활용하여 보철물을 디자인하고 정확한 컴퓨터 데이터를 바탕으로 빠른 시간안에 오차 없는 보철물을 제작해내는 장비다

 

원데이임플란트에 있어 이러한 첨단의료장비는 정확한 진단으로 철저한 사전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도와주고 가이드를 제작하여 안전한 임플란트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장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