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플란트저렴한곳? 가격만 보고 가도 될까요? 강남에스플란트치과병원


<임플란트저렴한곳 보다 의료진의 능력이 더욱 중요해>

 

임플란트 수술은 치과에서도 가장 큰 수술로 손꼽히며 환자들은 치료 전 가격에 대한 부담감을 가질 수 밖에 없는 치료 중 하나이다.

 

그런 국민들의 부담을 정부에서는 알았을까?

원래 비급여의 상징이었던 임플란트를 보험항목에 편입시켜 환자들에게 임플란트 수술을 저렴한 가격에 치료 받을 수 있도록 도왔고 그로 인해, 보험 임플란트 수술 환자수만 30만명이 넘으며 임플란트 치료에 대한 열풍이 불고 있다.






하지만 임플란트 의료보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만65세가 초과자 중 건강보험 가입자만이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실제로 건강보험 혜택을 받지 않고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하는 환자분들의 비율이 훨씬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환자분들이 임플란트저렴한곳을 많이들 찾아보고 다양한 병원에서 가격을 앞에서 홍보를 하는 과다경쟁이 심해진 것이 사실인데요.






임플란트는 단순 충치치료가 아닌 잇몸에 보철물을 식립하여 평균적으로는 10년 관리함에 따라 최대 30년 그 이상도 반영구적으로 사용하는 우리 몸의 일부인 만큼 절대 임플란트저렴한곳을 임플란트 수술의 기준점으로 잡으시면 안됩니다.

 

그럼 임플란트저렴한곳 보다 중요한 요소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첫 번째로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다면 얼마나 첨단의료장비를 많이 보유하고 활용할 줄 아는 병원인가? 입니다.

 

첨단의료장비가 잘 구축되어있는 병원은 정확한 진단으로 환자에게 안전한 임플란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뛰어난 의료진이 있다 하여도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수술결과가 바뀔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이 가능한 첨단의료장비를 임플란트 수술에 있어서 오차의 범위를 줄이고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게 되는 겁니다.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은 구강스캐너 및 3차원 CT, 세렉, X-RAY 등 다양한 첨단의료장비를 활용하여 정확한 진단을 하며, 그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술유도장치를 제작하고, 제작한 수술유도장치를 활용한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을 전문적으로 시행함으로써 임플란트저렴한곳보다 중요한 정확한 수술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두 번째로 오랫동안 유지되는 병원인가??를 체크해보셔야 합니다.






오랫동안 유지되는 병원인가가 임플란트저렴한곳 보다 중요한 이유는 사후관리의 중요성 때문인데요.

임플란트는 처음에 말씀 드렸듯이 평균적으로는 10년 길게는 30년 이상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는 만큼 사후관리를 얼마나 잘하는가? 그리고 주기적으로 검진을 얼마나 잘 받고 있는가? 등 수술 이후에 관리 또한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수술을 받은 병원이 갑자기 이전을 한다거나 사라질 경우 환자는 본인이 수술을 받지 않은 다른 병원을 찾아가 처음부터 진단을 하고 새로운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은 2008년 첫 개원 이후 현재 자리에서 13년이라는 시간 동안 6인의 원장님 변함없이 수십만 명의 환자들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환자분들에게 변함없는 주치의는 곧 믿음이며 치료의 질을 향상시키는 큰 요소가 되기 때문에 임플란트저렴한곳을 찾는 것 보다 오랫동안 한자리에서 꾸준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는 병원이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의료진의 수준입니다.

의료진의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대표적으로 뽑자면 학력, 경력, 임상경험을 들 수 있는데요

얼마나 수준 높은 의료기술을 배웠으며 얼마나 오랜 기간 연구와 공부를 하였고, 어떤 위치에서 얼마큼 많은 사람들에게 임플란트 수술을 제공했는지, 이 지표가 결국은 데이터로 바뀌고 그 데이터는 다음 환자에게 영향을 줄 수 밖에 없습니다.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의 경우 임플란트 수술을 당담하고 계시는 4인의 보철과 원장님들께서 모두 서울대학교 치의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시고 서울대학교 치의학 전문대학원 조교 및 교수를 위임하시며 우리나라 치의학계의 발전과 연구에 큰 기여들을 하셨습니다.

또한 26,000명이 넘는 환자들의 임플란트를 수술을 담당하시며, 환자들에게 믿음과 신뢰 그리고 건강한 치아를 선물해 주셨죠.

 

임플란트저렴한곳 보다는 의료진의 수준을 우선적으로 생각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