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스플란트치과병원 대학병원 임플란트 수준을 경험하다.


<에스플란트치과병원 대학병원 임플란트 수준을 보여드립니다.>

 

임플란트의 경우 치과에서 받는 수술 중 가장 규모가 큰 수술로써 많은 환자분들이 대학병원 임플란트를 많이들 고려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대학병원 임플란트의 경우 일반 치과의 임플란트의 비용보다 작게는2배 많게는 4배 이상 차이가 나면서가격에 대한 부담이 많이 되며, 예약 또한 쉽게 할 수 없어 불편함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쉽게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대학병원 임플란트를 검색만 해보아도 가격과 예약에 부담으로 대학병원 임플란트를 고민하시거나 포기하시는 분들이 꽤나 많으신데요.

 

요즘은 무조건 적인 대학병원의 진료보다 병원의 규모, 임플란트 종류, 수술을 담당하는 의료진의 경험, 전문성과 경력, 수술건수 등 종합적인 것을 고려하여 임플란트를 잘하는 대학병원급의 치과병원을 찾으시는 환자분들이 오히려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오늘은 임플란트 수술건수, 악력, 대학병원 수준의 시설, 등 대학병원 임플란트 수준을 갖춘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의 임플란트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이 대학병원 임플란트 수준이다 말씀드릴 수 있는 첫 번째는 원장님들의 약입니다.

임플란트 보철과 원장님 4분 전원 서울대학교 치의학 박사 출신의 원장님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울대 치과병원 치과보철과 임상자문교수, 보건복지부 의료기관인증평가원 조사위원, 한림대 치과병원 외래교수로 활동하시며 우리나라 치의학 발전에 기여하고 계십니다.





또한, 서울대 치과대학 보철과 외래교수, 서울대 대학원 임상조교수, 청와대 의무실 치과부장, 의료법인 한전의료재단 한인병원 주임과장, 가톨릭대 의과대학 외래교수 등 다양한 대학의 교수로 계시면서 많은 학생들을 치의학에 길로 인도 해주셨습니다.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이 대학병원 임플란트 수준이다 말씀드릴 수 있는 두 번째 이유는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와 협진 때문입니다.

 

현재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에서 많이 활용하고 있는 전신마취 수면임플란트의 경우 환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3개월 그 이상의 예약진료가 밀려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전신마취전문의가 항시 대기하고 있어 임플란트 수술시 올바른 수면마취를 제공한다는 것인데요.







에스플란트치과병원 또한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있어 모든 수면마취 수술 과정을 협진 하여 환자의 안전에 중점적으로 하는 수술방식을 택하고 있습니다.

오래 전부터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와의 협진을 통해 환자들에게 안전한 임플란트를 제공하였으며, 타 병원과의 철저하게 차별화 된 시스템으로 성공적인 임플란트 수술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이 대학병원 임플란트 수준이다 말씀드릴 수 있는 세 번째 이유는 첨단의료장비와 병원시설규모 입니다.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은 강남 청담동 학동사거리에 위치하여 있으며 5~9층까지 각 층별로 보철과, 치주과, 보존과, 구강외과, 교정과 자체기공실, 임플란트 수술센터 등 각각의 분야의 수준높은 의료진들이 협력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되어있습니다.






또한 3차원 CT, 3D구강스캐너, 미세 광학 현미경, 디지털 파노라마 X-RAY, 인트라 오랄 엑스레이, 세렉 등 다양한 첨단장비들이 구축되어 있어 꼼꼼하고 정확한 진단을 통해 임플란트 수술이 가능합니다.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이 대학병원 임플란트 수준이다 말씀드릴 수 있는 마지막은 수술 건수 입니다.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은 2008년 개원하여 올해 13년차를 맞이하는 치과병원입니다.

변하지 않고 한자리에서 지금까지 환자들의 임플란트를 담당하고 있는 명실상부 수준 높은 임플란트 병원인데요.

2008년 개원 이후 현재까지 26,400건이 넘는 임플란트 식립 건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환자들을 받으면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을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대학병원 임플란트 수준의 의료진들이 디지털 기술을 도입하여 수술 시간과 회복 기간을 다축시키는 당일임플란트즉시기능 임플란트 수술을 실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오늘은 대학병원 임플란트 수준의 에스플란트치과병원에 대해 비교설명을 해드렸는데요.

환자 중심의 병원,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진료하는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의 이념에 맞추어 언제나 만족도 높은 치료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