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에스플란트이야기

꽃피는 계절 4월의 월례조회날~ ><

 

 

꽃피는 계절 4월의 월례조회날~ ♡><

 

 

 

안녕하세요!!

다시 돌아온 에스플란트의 소식 입니다!!

와 날씨가 엄~~청 따뜻해졌죠 따뜻해지다못해

덥다는 분도 많은데요

낮에 나가면 정말 햇빛이.. 쨍쨍~~

이번 여름은 유독 더울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흑흑

그래도 따뜻해진 날씨 덕분에 벌써 길가에

개나리나 벚꽃 등 꽃들이 활짝 피기 시작해서

봄이 온 것 같아 설렙니다!!

 

 

 

 

올해 2018 41일은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의

개원 10주년날이예요!!

2008년 개원이례로 벌써 10년이 흘렀다니!!

월마다 월례조회를 진행해주시는

경영지원실의 이수경 팀장님께서도

개원하고 바로 취업을 하시고 벌써 10년을

함께하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고 말씀하시며

4월의 월례조회를 시작하였습니다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의 10주년 기념 학술대회가

5월에 크게 있는지라 이번 달은 조촐하게

에플인들끼리 자축하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먼저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의 지난 10년을

되돌아보는 영상을 보고

원장님들과 케이크 커팅식이 있었습니다

에스플란트 10주년을 축하하며 찰칵!!

 

 

 

 

직원이 많은 에스플란트치과는 매월 생일자가

굉장히 많았는데 이번 4월달에는 딱 2명의

생일자분들이 있으셨네요!

방사선과 선생님, 매니저님의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다음으로장기근속 직원분에게

감사을 표하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심지영 선생님과 김희진 실장님이

그 주인공이 되셨습니다!!

대표원장님께서 전해주신 봉투가 두둑한 것 같아

기분이 좋으시다는 희진실장님 ><ㅎㅎㅎㅎ

너무 솔직해서 모두가 빵!! 터졌죵 ㅎㅎㅎ

너무 축하드립니다!!

 

 

새로 오신 교정과 치위생사님!

무쪼록 잘 적응해서 오래오래 봤으면 좋겠다는

이수경 팀장님의 말씀에 진심이 느껴지네요

 

 

 

 

!! 이번에는 남들보다 일찍 출근하여 아

침을 시작하는 에플인에게

주어지는 근태 우수 직원!! 두구두구구두

바로 이정택원장님팀의 김보미 치위생사분!

저번달에 받을줄알았는데 못 받아서 서운했다고

너무 감사하다며 좋아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운 치위생사썜이십니다 ㅎㅎ

매일 8시쯤 출근하신다고 하네요

거의 1시간을 일찍 오시는 썜… ㅠ

상받을만하죠??? 축하드립니다 !!!

 

 

 

 

언제나 마지막은 대표원장님의 말씀!

우리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의 10주년을

축하하면서 앞으로도 함께 잘 해보자는 의미로

에스플란트 파이팅!!을 외치며 큰 박수와 함께

4월의 월례조회가 끝이 났습니다

 

 

에스플란트치과병원의 개원 10주년인만큼

각 과별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 되어있으니

이번 기회에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언제나 환자의 안전이 최우선인

에스플란트치과였습니다.

5월 월례조회에서 만나요~

 

 

         

 

 

 


 

 

 

"언제나 환자의 안전이 최우선"

-에스플란트치과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