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어/임플란트

임플란트 잘하는 곳 찾으신다면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입니다.

 

인간의 평균 수명이 길어짐에 따라 모든 신체 부위를 오래도록 건강하게 사용하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하게 됩니다. 예전에는 노년기를 향해 가기 시작하면서 건강관리를 시작했다면, 요즘은 2~30대부터 미리미리 건강을 챙기곤 하죠. 그런데 희한하게 치아의 건강에는 조금 소홀한 경향을 보입니다.

 

 

치아는 다른 신체 부위보다 단단하고 쉽게 다치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하지만 치아는 음식물을 섭취하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하다 보니 질기거나 딱딱한 것을 씹게 되는 경우가 많아 이에 따른 누적 피로나 자극이 계속해서 쌓이게 됩니다. 또한 양치로 미처 제거되지 않은 음식물 찌꺼기나 플라그가 쌓여 충치나 다른 질환을 발생시킬 수 있는데요, 초기에는 증상을 잘 느끼지 못해 질환을 키우기 쉬운 것이 바로 치아입니다.

 

 

초기에는 잇몸에만 국한된 치은염이 생기기 때문에 비교적 쉽게 개선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때 치과에 내원하지 않고 방치한다면 만성적인 치주염으로 변질되어 잇몸뼈 주위까지 염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치아를 감싸는 조직마저 약해진 상태라면 치아가 쉽게 흔들리거나 빠지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상실한 치아를 대신하기 위해 임플란트 치료를 계획 중이신가요? 임플란트는 잇몸에 직접 식립하고 그 위에 보철물을 올리는 과정을 통해 진행됩니다. 잇몸 절개가 동반되는 시술이며 신경의 위치, 인접 치아의 위치 등을 고려하여 시술 계획부터 꼼꼼하게 수립해야 합니다. 믿을 수 있는 실력의 의료진이 첨단 디지털 장비에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완벽한 치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을 만나보세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전원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 원장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인의 서울대 치의학 박사 출신의 협진과 분업 시스템은 물론이며 치주, 보존, 교정, 예방 등의 치과 관련 서울대 전문의 협진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 상담인력 없이 첫 진단부터 수술 그리고 수술 후 관리까지 원장님이 1:1로 책임지는 전담 주치의 제도를 14년째 고수해오고 있습니다. 이 방법을 통해 환자분의 치료에 혼선을 줄이고, 환자 개개인에게 딱 맞는 맞춤형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의료진의 실력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첨단 의료장비와 차별화된 시스템인데요,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현재 전 세계 병원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첨단 덴탈 CT와 컴퓨터 프로그램을 통하여 환자분 개개인을 위한 맞춤 진료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원내에 자체기 공소가 있어서 환자분에게 딱 맞는 보철물을 빠르게 제작할 수 있으며 환자분들이 치과에 내원하는 횟수도 줄여 부담을 덜어드리고 있습니다.

 

 

2008년에 청담동에 개원한 에스플란트 치과병원은 14년간 한자리를 지키며 수많은 환자분들에게 환한 미소와 튼튼한 저작력을 되찾아 드렸습니다. 지금까지의 이 수많은 진료 결과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연구하여 세계 유수의 학술지에 그 결과를 발표함으로써 대한민국 치의학 분야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려 나가고 있습니다.

 

 

100세 시대라는 말이 있을만큼 인간의 평균수명이 길어진 현 시대에 치아의 건강은 매우 중요한 재산입니다. 치아의 중요도가 큰 만큼,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를 찾아 내원하시는것도 중요합니다. 믿을 수 있는 치과, 실력이 검증된 에스플란트 치과병원과 함께하시기 바랍니다.